오배수 펌프

logo

MyPump.co.kr

Search
Light Mode
Contact Us

문의하기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Illustrate a scene from the text where the '에코 노래방' owner, 현수, is anxiously explaining the issues with the restroom and underground sewage pump to a representative from '마이펌프'.

중심가의 한적한 골목에 자리한 에코 노래방은 지하에 위치한 작은 은신처 같은 곳이었다. 이곳의 점주인 현수는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운영해왔지만, 노래방의 낡은 시설 때문에 종종 고민이 많았다.

어느날 저녁, 노래방은 활기에 차 있었다. 소리 높여 노래를 부르는 손님들의 웃음소리가 지하 공간을 가득 메웠다. 그런데 갑자기 한 여성 손님이 화장실에서 기겁하는 소리를 내며 뛰쳐나왔다. "물이... 물이 넘쳐흘러요!" 그의 발목을 적시고 있는 것은 바닥에 고여 있는 오수 였다.

현수는 순간 가슴이 철렁했다. 지난번에도 비슷한 문제로 고생 했었는데, 또다시 오수 집수정 펌프가 고장 난 것이다. 비상등이 들어온 그 순간, 노래방의 영업은 사실상 불가능한 상태가 되어버렸다.

화장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검색을 시작한 현수는 '마이펌프'라는 회사를 발견했다. 그들은 건식 오수펌프를 판매하고 있었고, 기존의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글로벌 건식 오수펌프 제조사, 프랑스 SFA 그룹의 오수펌프 대리점을 하고 있었다.

이 펌프는 지하 작은 오수 집수정을 밀폐하고, 오수를 지상의 정화조로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었다. 게다가 악취 제거와 위생적인 환경 유지, 편리한 유지보수, 품질의 내구성 까지 보장하는 네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건식 오수패키지 솔루션 이었다.

다음날, 에코 노래방의 점주 현수의 얼굴에는 오랜만에 웃음이 떠올랐다.

그가 연락한 마이펌프에서 영업 담당자가 노래방을 찾아왔기 때문이다. 긴장된 표정으로 그를 맞이한 현수는 불편한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다. 담당자는 신속히 상황을 파악하고, 문제의 화장실과 지하 오수 집수정을 자세히 관찰 하였다.

"문제의 근본은 여기 있었네요," 담당자가 말했다. 그의 눈빛은 문제 해결의 가능성으로 빛나고 있었다. 지하 오수 집수정과 화장실의 높이 차이를 계산한 후, 그는 현수에게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현수는 영업 담당자의 말에 귀를 기울였고. 그리고 메모를 하였다.

다음날, 동네 배관 설비 사장님을 불려서 메모한 사항대로 작업을 진행하였다.

한국인 배관공이 메모를 보면서 배관 연결 하고 있는 장면

첫 번째로, 집수정 안에 고여있는 오수를 완전히 제거했다. 그리고 스팀으로 집수정 주위는 물론 내부까지 소독하는 작업에 들어갔다. 이 과정은 건물 안에 남아있는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하는 역할을 했다.

두 번째는 마이펌프에서 제작된 맞춤형 오수 집수정 스테인레스 덮개판을 덮었다. 이 덮개판은 악취와 유해가스의 유출을 방지하고, 기존 집수정의 위치 올려 놓을 튼튼한 건식 오수 펌프의 받침대 역활도 하였다.

그 후, 구매한 Sanicubic2 Classic을 집수정 덮개판 위에 설치했다.

이 고성능 펌프는 기존 오수배관 두 개와 하수 배관 2개를 각각 연결하는데 매우 편리했다.

그리고 지상 1층에 묻혀 있는 오수관에 연결했다. 토출 파이프 직경이 50mm 이기 때문에 기존 오수관 100mm보다 작아서 벽사이에 관통시 매우 수월 하였고, 직경이 작아서 배관 자재가 대폭 절감 되었다.

마지막으로, 환기 파이프도 연결해 모든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동되도록 하였다.

작업이 끝나고, 설비 사장님과 현수는 전원을 넣었다. 양변기의 물을 내리자 4초 후, 건식 오수 패키지 펌프가 펌핑되는 소리가 매우 작게 들렸다. 현수의 눈가에는 안도의 눈물이 맺혔다.

기존 집수정에서 나던 악취는 온데간데없고, 대신 새 펌프의 깨끗한 작동 소리만이 남아 있었다.

현수는 마이펌프의 건식 오수패키지펌프가 가져다준 변화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에코 노래방은 이제 화장실에서도 안심하고 목청을 높일 수 있는 장소가 되었다.

현수는 이제 노래방을 찾는 모든 이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될 것 이라며 확신 하면서 손님 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게 되었다.

그리고 그날 이후, 에코 노래방은 지하의 퀴퀴한 냄새는 사라졌으며 도심 속 작은 메아리 같은 노래방으로 거듭 났으며, SaniCubic 2 Classic 구매 결정은 지하 소형 상가 점포주들의 경영에 좋은 모범 사례가 되었다.

지하 노래방 오수펌프 교체 후기 건식 오수패키지 펌프 구매 연락처